최근 지인과 함께한 식사는 육식을 지향하지 않는 비건 레스토랑이었습니다.
1월 26∼28일 이마트는 미국산 오렌지 특 상품을 개당 1280원에 선보여 100t 가까이 팔았다.금실은 10브릭스(Brix·당도 측정 단위) 이상으로 가장 보편적인 품종인 ‘설향(7∼9브릭스)보다 달고 단단하다.
정부가 과일 가격 안정을 위해 수입 과일 관세를 낮추거나 면제하는 할당 관세를 도입하자 이마트의 오렌지 담당 바이어는 바로 미국 출장을 떠났다.com이날 농장에서 갓 수확한 딸기들을 포장 작업 전 영상 3도 이하 저온 창고에 보관한 모습.이마트는 매달 딸기 한 팩에 ‘1만 원 이하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다음 주 할인 행사를 앞두고 딸기 납품량과 적정 가격을 정하는 과정이었다.과일값이 치솟으면서 소비자의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격 전쟁 최전방에 선 대형마트 바이어들은 한층 더 분주해졌다.
딸기와 함께 겨울철 대체 과일로 내세우고 있는 품목은 오렌지다.
대체 과일로 딸기 수요가 몰리면서 바이어들은 작황과 시세를 파악하기 위해 농가를 한 곳이라도 더 방문하려 하고 있다.올해 새로 출시된 ‘LG 그램 프로 노트북에 이렇게 주문하자 1분 만에 신문을 펼친 여성 이미지가 생성됐다
QR 찍으면 ‘전세사기 피해 1년 한눈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찍으면 기사 내용이 인터랙티브 그래픽으로 구현된 ‘전세사기 피해 1년 페이지로 연결됩니다.국토부는 이와 함께 내달부터 임대인 체납.
28일 국토교통부와 한국공인중개사협회.학계는 개별 공인중개업소가 발급하는 공제증서를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RTMS)에 전산 등록하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