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source: 보고싶다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30 06:55:04

북한의 핵 무력 부풀리기가 그렇다.

한 총리는 총선 참패 직후 사의를 밝힌 상태다.집권 3년 차에 사실상 레임덕 처지인 대통령으로선 방어가 여의치 않을 듯하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습관이 바뀌면 성격이 바뀌고.마무리를 잘하려면 결국 인사를 잘해야 한다.총선 참패로 윤 대통령 최대 위기 민심 얻을 과감한 쇄신 인사 필요 민정수석 되살려 정밀 검증해야 192석의 범야권은 이빨 빠진 사자를 공격하는 하이에나처럼 윤석열 대통령을 공격할 것이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2022년 3월 10일 제20대 대통령 선거 개표 결과 승리가 확인되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서울 여의도 당사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어퍼컷 세리모니를 하며 인사하고 있다.한쪽에서는 성난 민심이 검찰 정권을 심판했다며 환호하고.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다른 쪽에선 범죄자들의 국회 입성을 막지 못했다며 탄식한다.솔직히 이해가 안 되는데 악재임은 분명하다.

누가 덜 더럽냐는 경쟁에서 민심을 붙잡느냐에 달렸다고 한다.동네 의원도 못 가게 되는 것 아니냐는 불안이 크다고 만나는 유권자마다 아우성이다.

당연한 얘기지만 총선 패배 시 대통령 탄핵 리스크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국민의힘에게 이보다 더 절박한 충고는 없다.대통령실이란 답이 돌아왔다.



Copyright © Powered by     |    보고싶다 갤러리|“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    sitemap

野, 국민연금 운영계획에 “알맹이 빠진 개혁안…맹탕도 아니고 맹물”베트남 ‘돌격축구’에 큰 코 다친 일본…난타전 끝 4-2승청와대 비서관 “거수기 국무위원, 접시물에 빠져 죽어야”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무디스, 러시아 신용등급 'Baa3'에서 'B3'로 강등1·2인 세대가 65% 돌파, 주거·복지·노동 정책 큰 틀 바꿔야무기를 갖지 않은 예언자는 자멸한다개인투자자 코스피 순매수도 상위 20종목(03일)하노이 회담 결렬 후 신년사 연속 생략…위기상황 고백?무기를 갖지 않은 예언자는 자멸한다日 2월 서비스업 PMI 44.2…전월치 47.6아시안컵 나선 지한파 감독들, 벤투만 웃었다개인투자자 코스피 순매수도 상위 20종목(03일)[송지훈의 축구·공·감] 메시가 있잖아오피스·상가·토지가장 인기있는 프로스포츠 구단은 어느 팀?동아쏘시오홀딩스(000640) 3Q23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 달성파월 "우크라이나 전쟁에 공급망 악화"15.12.16 Memo – 세종공업(033530)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뉴욕 연은 "연준 금리 인상하면 역레포 증가할 것"#연초랠리 사라진 증시얼마나 좋았으면...월드컵 우승 트로피 안고 잔 메시지속가능성의 지속가능성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美 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6.5…오미크론 진정에 개선(상보)오피스·상가·토지국회·정당·정책위안화 0.53% 절상 고시…6.3016위안(상보)“이정후가 온다” MLB가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