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에 기반한 정책 결정을 위해서라도 예타 면제는 최소화하는 게 맞다.
59%포인트 차로 승리한 송 전 대표를 검찰이 돈봉투 살포의 최종 배후로 의심한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다.이재명 대표가 나서 당초 예정인 7월보다 빠른 귀국을 요청했지만 그는 22일 현지 기자회견 계획만을 밝혔을 뿐이다.
자신이 표를 호소했던 국민을 위해서도 그가 지켜야 할 최소한의 도리다.2021년 5월 2일 전당대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새 대표로 선출된 송영길 의원이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만신창이인 당을 위해서도.
[연합뉴스] 돈봉투 살포 관여 의심케 하는 통화 파일 속속 공개 민주당서도 프랑스 아닌 대한민국 국민 앞에 서야 더불어민주당의 2021년 전당대회 돈봉투 살포 파문과 관련해 송영길 전 대표의 관여를 의심케 하는 통화 녹음 파일이 나왔다.민주당은 시궁창에서만 볼 수 있는 고약한 일(이상민 의원).
송 전 대표가 금품 살포를 알고 있었고.
출국 자체가 도망간 것이라고 압박했고.당 최고위원이면 당 전체의 승리를 위해 ‘선당후사까지는 아니라도 기본 역할은 해줘야 하는데 벌써 개인 정치를 위해 지위를 남용하고 있다는 말이 들린다.
거기엔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다.3·1운동을 주도한 것은 김일성의 아버지 김형직이라고 주장한다.
고약한 것은 태영호 의원이 이 2차 가해를 ‘사죄의 형태로 위장했다는 것이다.4·3 유족들이 망언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하자 그는 어떤 점에서 사과해야 하는지 납득이 되지 않는다고 대꾸했다.